청주 호반써밋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청약일정

주식으로 배당먹는게 아닌

부동산으로 배당을 먹어보자는 접근을 하고 있는

배당으로 월급 만들기입니다. ^^

청주 호반써밋 분양가 모델하우스 평면도 등 분양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청주 호반써밋 홈페이지

각종 부동산 홍보 홈페이지 때문에 헷갈리실텐데요.

공식 건설사 홈페이지 알려드립니다.

저는 분양 건설사 홈페이지 찾는게 제일 어렵더라구요 ㅎㅎ

요새 하도 유사사이트가 많아서;;;

 

건설사 홈페이지에서도 유사 사이트 조심하라고 경고공지가 많이 뜨더라구요.

청주 호반써밋 홈페이지는 hobansummit-cjdn.co.kr 입니다.

 

청주 호반써밋 모델하우스 위치

 

산남유수지와 남청주정류소 사이에 견본주택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2번지 일원이구요.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모델하우스 관람은 어렵습니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로만 운영한다고 하는군요.

저는 사이버 모델하우스가 좀 더 편하네요. 

요즘 하도 많이 하다 보니...

그래도 직접 보는게 중요하긴 합니다.

 

청주 호반써밋 평면도

모집공고 뜬거에 보면 평면도도 있는데요.

사이즈 크게 보시려면 위 홈페이지 가셔서 평면도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이미지 사이즈 축소해서 좀 가져왔습니다. (용량 압박때문에... ^^;)

 

아래 초록색은 74A 타입이구요.

 

아래는 74B 타입입니다.

 

 

아래는 84타입입니다.

 

 

청주 호반써밋 분양가, 청약일정

 

분양가 잘 안보이시면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보셔도 됩니다.

제가 분양가는 이미지 사이트 축소 없이 가져왔습니다. 

혹시라도 안보이시면 이미지 누르시면 더 커지니 그렇게 보시면 되겠습니다.

 

분양일정입니다.

 

  • 3월 8일 특별공급
  • 3월 9일 1순위 당해 접수 시작
  • 3월 10일 1순위 기타 접수 시작
  • 3월 11일 2순위 접수 시작

 

 

공감과 추천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왼쪽 하단의 👍버튼 꾸욱 부탁드리고

이 글을 널리 퍼트려주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