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드메르 홈페이지 분양가

생활숙박시설로 각종 규제를 피할 수 있는 분양건이죠.

제가 작년부터 기다리던 곳입니다.

계속 지연되어서 저를 힘들게 했는데요.

드디어 3월 중 분양한다고 하네요.

부산 북항 재개발사업지에 오픈되는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분양정보 확인해보세요.

 

롯데캐슬 드메르 홈페이지

저도 잘못 들어가는 경우가 잦은데요.

워낙 유사 사이트가 많아서...

관심 분양건 같은 경우는 유사 사이트가 더 많으니 주의하세요.

롯데캐슬 드메르 홈페이지는 demer.lottecastle.co.kr 입니다.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분양가 정보는 아직 오픈 전입니다만 예상 분양가는 드메르 카페에 올라와있네요.

분양가는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개발계획 등 분양정보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모델하우스 개발계획 등 분양정보 부산의 미래 성장동력으로 꼽히는 부산 북항 재개발 사업지에 대규모 생활숙박 시설이 들어섭니다. 오늘은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interiorarchive.tistory.com

 

보일듯 말듯 아슬아슬 일반인 속옷 구매후기 Top3 - 브랜든의 가젯리뷰

보일듯 말듯 아슬아슬 일반인 속옷 구매후기 Top3. 쿠팡 돌아다니다가 굉장히 므흣한 상품을 발견했다 ㅋㅋㅋ 상품평 1000개가 넘는 것도 있고 몇개 없는데 웃긴 것도 있고 ㅋ 예전에 알리익스프

brandonmklee.com

 

돌핀팬츠에 미친사람이 찾아낸 일반인 구매후기 Top3 (feat. 천국) - 브랜든의 가젯리뷰

돌핀팬츠에 미친사람이 찾아낸 일반인 구매후기 Top3 (feat. 천국)

brandonmklee.com

 

롯데캐슬 드메르 개발계획

 

인기 많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눈 부분은 펜트하우스인데요.

두 건물 사이를 연결하는 부분에 펜트하우스가 위치할 예정입니다.

 

 

생활숙박시설 답게 호텔식 서비스를 도입해서 차별화 했습니다.

조식, 홈런드리, 홈플랜팅, 하우스 키핑 등등 차별화된 생활특성에 맞춰서 제공이 됩니다.

 

 

G7은 D-1블록에, 동원개발의 북항 더 게이트는 D-2블록에 롯데캐슬 드메르는 D-3 블록에 위치합니다.

 

모델하우스는 아직 오픈 전인데요.

해운데 신세계백화점 옆에 있다고 하네요.

사이버 모델하우스 전용으로 운영할지는 코로나 상황에 따라 결정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기타 평면도 타입은 홈페이지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짧아서 다 드러나는 초미니 핫팬츠 순위 Top4 - 브랜든의 가젯리뷰

너무 짧아서 다 드러나는 초미니 핫팬츠 순위 Top4. 이거도 바지라고 할 수 있나? 짧다 못해 이어 붙인거 같이 생긴 초미니 핫팬츠들이네 ㅋ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상품 구매후기들 ㅋ 상품설명

brandonmklee.com

 

 

쿠팡에서 제일 비싼 물건 순위 Top3 댓글 미침 ㅋㅋㅋ - 브랜든의 가젯리뷰

쿠팡에서 제일 비싼 물건 순위 Top3 심심해서 확인해봤는데 ㅋㅋㅋ아 댓글 진짜 ㅋㅋㅋ뭐 이런것도 파나 싶은데 댓글로 상품문의에 깨알같은 사장님 댓글이 더 웃긴다 ㅎㅎㅎ

brandonmklee.com

 

청약 바로가기

아파트 청약은 아래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청약 사이트 최신 청약 방법 바로가기

 

아파트 청약 사이트 최신 청약 방법 바로가기

이번 정부 들어 부동산 정책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부동산에 관한 관심은 여전히 뜨거운데요. 부동산 청약에 관심 있는 분들은 아파트 청약 사이트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아파트 청약일정과 아

interiorarchive.tistory.com

 

배당주식과 부동산으로 월 이자 만들기가 목표인

배당주로 제2의 월급 만들기 블로그입니다.

제 블로그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